부동산아카데미 1위 배너_2023 업데이트 수정

배경

배경

장석태의
경매마스터
정가 760,000원
쿠폰적용 200,000원
560,000
이주왕의
경매 마스터
정가 760,000원
쿠폰적용 200,000원
560,000
에듀윌
부동산 경매 마스터
정가 1,190,000원
쿠폰적용 350,000원
840,000

꼭 읽어주세요

참여대상 및 방법
에듀윌 회원 누구나
1D별 1회만 신청 가능하며, 중복신청은 불가합니다.
유의사항
01. 부동산 경매사이트 무료이용권 · 이미 해당 경매사이트의 유료 회원이거나 무료 서비스를 이용했던 회원은 제외됩니다.
· 이용권은 신청일 기준 7일 이내 이용권 지급 후 문자를 통해 안내 드립니다.
· 회원정보에 등록된 휴대폰번호로 발송되며, SMS 수신 동의가 완료되어야 발송됩니다.
· 각 경매사이트의 회원가입 후, 직접 쿠폰번호를 등록하여야 합니다.
· 옥션원 무료이용권 등록하러 가기
https://auction1.co.kr/event/eduwill/eduwill_cpn_form.php
· 탱크옥션 무료이용권 등록하러 가기
https://www.tankauction.com/inc/login_box.php
· 수강 등록 시, 제공되는 추가 무료이용권은 나의강의실에서 신청 가능합니다.
02. 부동산 경매 기초강의 · 부동산 경매 기초강의는 신청 즉시 나의강의실로 입과됩니다.
· 해당 강의는 7일간 수강 가능하며 수강종료 시 무료 수강이 불가합니다.
03. 경매 인기강의 수강할인 · 경매 인기강의 수강할인은 신청 즉시 발급되며,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.
· 할인권은 발급일로부터 7일간 사용 가능하며 재발급은 불가합니다.
· 할인권은 현재 강의를 수강 중인 분들께는 소급 적용되지 않습니다.
· 할인권은 장석태의 경매 마스터, 이주왕의 경매 마스터, 에듀윌 부동산 경매 마스터 강의에 한해서 적용됩니다.
· 할인권의 할인 금액은 정가 대비 할인 금액으로, 할인율은 추후 변경될 수 있습니다.
04. 소문내기 이벤트 유의사항 · 중복 참여 가능하나, 커뮤니티 한 곳에 동일한 제목으로 도배 시에는 1개의 게시글로 인정됩니다.
· 소문낸 게시글은 전체공개 상태여야 하며, 삭제된 게시글은 참여로 인정되지 않습니다.
· 부정한 방법으로 참여 시 당첨 대상에서 제외됩니다.
· 당첨 선물은 내부 사정에 따라 동등한 가치를 지닌 다른 상품으로 대체될 수 있습니다.
· 당첨여부는 별도 안내되지 않으며, 당첨 시 회원정보에 등록된 휴대폰번호로 발송됩니다.
· 이벤트 참여 시 회원정보가 정확히 입력되어 있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.
· 회원정보 오기입, 기프티콘 문자 수신 오류로 인한 혜택 미발송은 재발송하지 않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