Q. 이론과정 겨우 끝내고 혼자서 문제를 풀면 어떻게 접근해서 풀어야 할지 모르겠어요.
Q. 개념은 정리했는데 어떤 유형의 문제가 시험에 나올지 감이 안 잡혀요
Q. 기출문제 정말 많은데 어디서부터 시작해야할지 막막합니다.
합격예약특강
합격예약특강
합격예약특강
합격예약특강
합격예약특강
합격예약특강
합격예약특강
합격예약특강
합격예약특강

* 에듀윌 주택관리사 합격수기 발췌, 학습 결과는 개인별로 달라질 수 있음

합격예약특강

* 2021년, 2020년 주택관리관계법규, 공동주택관리실무 과목별 최고득점
/ 2019년 주택관리관계법규 최고득점 / 2022년 주택관리사 전국수석 및 공동주택관리실무 최고득점

1차 시험 완벽 대비
2023 주택관리사
합격 예약 특강 수강신청

과목 수강료 수강신청
민법 시설개론 회계원리 0
0
 
 
 
과목 수강료 수강신청
합계 : 0
수강교재 교안 제공
※ 기출 핵심 압축 자료집은 신청한 교수님 별 제공되는 특강 PDF 강의자료로, 나의 강의실에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.
※ 강의 교안은 수정 업데이트될 수 있으니 최신 버전으로 다운로드 후 수강하시기 바랍니다.
※ 교수에 따라 부교재 구입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.
수강기간 2024년 6월 29일까지 수강 가능
무이자할부혜택
자세히보기
신용카드 부분 무이자 할부 안내 (5만원이상 결제 고객 대상)
유의사항 ※ 본 상품은 재수강, 재직자 할인 등의 별도 추가 할인 혜택은 중복 적용되지 않습니다.
※ 본 상품은 실제 학원에서 진행했던 특강을 <온라인에서 수강>하실 수 있도록 구성한 인강 상품입니다. 수강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.
※ 패키지 상품인 경우에는 일부 과목 수강 후 환불 시 단과 수강료 기준으로 환불금액이 적용됩니다.
※ 특강 수강 일정은 수강신청 영역의 [과목별 특강 업로드 일정] 버튼 클릭 시, 확인 가능합니다.(PC/MO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)
기타
자세히보기
· 서비스의 이용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는 수신확인의 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7일(수신확인의 통지를 받은 때보다 서비스의 공급이 늦게 이루어진 경우에는 공급을 받거나 공급이 개시된 날로부터 7일) 이내에 청약의 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.
· 이용자가 유료서비스 결제 후 7일 이내 해지를 요구하는 경우 2강 이하 수강 시 전액 환불됩니다. 7일이 경과하거나 7일 이내라도 3강 이상 수강 시 부분 환불됩니다.
· 해당 상품은 유료서비스 금액(학습비) 징수기간이 1개월을 초과하는 서비스로 이용자가 계약해지를 하는 경우에는 위약금(이용대금의 10 %)를 공제할 수 있습니다. 또한, 유료서비스 금액(학습비)의 반환에 관해 약관 18조 4항에 따라 결제일로부터 7일 이후에 계약 해지 시 결제일로부터 해지일까지의 이용일수에 해당하는 금액을 제외하고 반환 합니다.
· 회사가 유료서비스 이용을 승인한 후 이용자가 수강을 시작하지 않았거나 수강 도중 정지하여 두었다 하더라도 수강 기간은 자동 진행됩니다.
· 교재의 반품 및 교환은 배송된 날로부터 7일 이내에만 가능합니다.
· 사이버머니는 적립 시점을 기준으로 1년이 경과하면 순차적으로 자동 소멸됩니다. 사이버머니는 현금 등으로 교환 불가하며, 사이버머니로 결제한 상품의 환불 시 무상으로 적립한 사이버머니는 환불되지 않고 소멸됩니다.
2023 주택관리사 합격예약특강 일정표
*아직 오픈 되지 않은 강의는 아래 일정에 따라 [나의 강의실] 에서 수강 가능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