#
당연히
합격
시험 보기 직전까지 보고 또 봤습니다.
핵심적인 내용은 이론 총정리 특강
집약되어 있고 민법은 정말 적중률
100%
보장할 수 있습니다.
결과는 평균 80점으로
너무도 당연하게 합격했습니다!
#
빛나는
자료
교수님들의 특강 자료를 가지고
부족한 단원을 복습하면서
지치지 않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.
합격은 전적으로
에듀윌 교수님들이
만들어 주셨다고 생각해요!
#
최고의
강의력
아주 생소한 용어까지
기출문제에 적용해서 자동으로
이해와 복습
이 될 수 있도록
수업을 진행해주셔서 좋았어요
출제 경향 분석이 왜 중요한지
깨달을 수 있는 강의입니다.
* 2021년 4월 주택관리사 수강생 대상 만족도 조사 결과

* 2021년, 2020년 주택관리관계법규, 공동주택관리실무 과목별 최고득점 / 2019년 주택관리관계법규 최고득점 / 2022년 주택관리사 전국수석 및 공동주택관리실무 최고득점

1차 시험 완벽 대비
2023 주택관리사
이론 총정리 특강 수강신청

과목 수강료 수강신청
민법 시설개론 회계원리 0
0
 
 
 
과목 수강료 수강신청
합계 : 0
수강교재 교안 제공
※ 교안은 교수님 별 제공되는 특강 PDF 강의자료로, 나의 강의실에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.
수강기간 2023년 7월 8일까지 수강 가능
무이자할부혜택
자세히보기
모든 카드사 6개월 무이자 할부 가능
(5만원이상 결제 고객 대상)
수강과목 1차 패키지: 민법, 회계원리, 시설개론
단과: 민법, 회계원리, 시설개론 각 1과목 개별 신청
유의사항 ※ 패키지 강좌 선택 시 교수님 이름을 한번 더 확인 후 수강신청해주시기바랍니다.
※ 할인쿠폰은 발급일로부터 7일간 사용가능하며, 장바구니에서 즉시 할인 적용 가능합니다.
본 상품은 재수강, 재직자 할인 등의 별도 추가 할인 혜택은 중복 적용되지 않습니다.
본 상품은 실제 학원에서 진행했던 특강을 <온라인에서 수강>하실 수 있도록 구성한 인강 상품입니다. 수강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.

2023 주택관리사 1차 이론 총정리 특강 일정표
*아직 오픈 되지 않은 강의는 아래 일정에 따라, [나의 강의실]에서 수강 가능합니다.
기타
자세히보기
· 서비스의 이용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는 수신확인의 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7일(수신확인의 통지를 받은 때보다 서비스의 공급이 늦게 이루어진 경우에는 공급을 받거나 공급이 개시된 날로부터 7일) 이내에 청약의 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.
· 이용자가 유료서비스 결제 후 7일 이내 해지를 요구하는 경우 2강 이하 수강 시 전액 환불됩니다. 7일이 경과하거나 7일 이내라도 3강 이상 수강 시 부분 환불됩니다.
· 해당 상품은 유료서비스 금액(학습비) 징수기간이 1개월을 초과하는 서비스로 이용자가 계약해지를 하는 경우에는 위약금(이용대금의 10%)를 공제할 수 있습니다. 또한, 유료서비스 금액(학습비)의 반환에 관해 약관 18조 4항에 따라 결제일로부터 7일 이후에 계약 해지 시 결제일로부터 해지일까지의 이용일수에 해당하는 금액을 제외하고 반환 합니다.
· 회사가 유료서비스 이용을 승인한 후 이용자가 수강을 시작하지 않았거나 수강 도중 정지하여 두었다 하더라도 수강 기간은 자동 진행됩니다.
· 사이버머니는 적립 시점을 기준으로 1년이 경과하면 순차적으로 자동 소멸됩니다. 사이버머니는 현금 등으로 교환 불가하며, 사이버머니로 결제한 상품의 환불 시 무상으로 적립한 사이버머니는 환불되지 않고 소멸됩니다.
닫기
근거문구
2023 주택관리사 합격예약특강 일정표